이 기사를 통해 잠재 고객으로부터 더 많은 정보 얻기

2020. 7. 20. 15:24카테고리 없음


이 기사를 통해 잠재 고객으로부터 더 많은 정보 얻기



당신은 새로운 리더쉽이 필요한 사람이니? 왜냐하면 당신의 리더쉽이 작동하지 않기 때문이다.


미래의 성공을 위해 확실한 조언을 구하고 있는가? 이 글에는 진정한 성공을 거둔 이들의 조언과 통찰이 담겨 있다.


리드 생성에 대한 적절한 정보를 찾고 있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리드 값의 차이를 이해하십시오.


일부 단서는 현재 선거운동에 필요한 것이 아니다.


당신이 올바르게 이끄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선거운동에 적합하지 않은 단서를 쫓지 마십시오.


시간낭비야.


올바른 유형의 리드를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프라이버시 문제에 대해 명확히 하라.


당신이 제공하는 어떤 혜택도 받지 않기로 결정했거나 선택하지 않은 사람들은 후속 조치를 받아서는 안 된다.


구매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과 일하는 데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사생활을 침해하고 있기 때문에 좋지 않아.




현지 업체에 연락하여 귀하가 보유한 지식을 필요로 하는지 여부를 확인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개인 조직원이 된다면 그들에게 사무조직에 대한 팁을 주겠다고 제안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트레일러라면 건강 유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다른 분야의 사람들이 당신이 아는 것으로 배울 수 있을까?



긴꼬리 키워드는 리드를 끌어들이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들을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그것들은 특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계속 시도해 보고, 필요하면 수정하면 비즈니스에 효율적으로 작용하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현지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지역 사업주들이 섞여 있는 이들 그룹은 리드를 공유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품질의 단서를 만들어 줄 수 있다.


당신은 상호 참조가 실제로 얼마나 쉽게 일어날 수 있는지에 놀랄지도 모른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삼으십시오.


일반적인 리드는 어떤 상황에서는 괜찮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비즈니스 세부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달력을 사용하여 리드를 생성하십시오.


잠재 고객 발굴 이니셔티브가 과도하거나 방해가 된다면 타겟이 불쾌할 수 있다.


일관된 스케줄을 사용하면 프로답게 보일 것이다.


그것은 또한 같은 사람에게 같은 투구를 주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한다.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확인하고 Call to Action이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사람들은 어떻게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얻을 수 있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명확한 문구를 사용하고, 고객이 탐색할 수 있도록 페이지가 복잡해지는 것을 피하십시오.




직접 우편, 즉 달팽이 우편이라고 애칭되는 것은 여전히 실행 가능한 선택사항이다.


많은 마케터들은 온라인에서 노력을 계속하며 직접 메일을 무시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런 종류의 우편물을 시장에 내놓기 위해 사용하는 소수의 사람들 중 한 명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종류의 메일을 테스트하여 리드를 생성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 단계를 수행하고 다음 단계를 사용하여 전략을 수립하거나 재구축하십시오.


계획을 세울 때 이 정보를 검토하여 모든 조언을 따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너는 네 자신의 기업가적 운명을 통제하고 있으니, 더 이상 지체하지 마라.